[공지] 아이스크린 두번째 정모!!

공지사항2008. 8. 26. 01:00

드디어 아이스크린의 두번째 정모날이예요!!
이번달은 엠티도 있었고 나름 바빴던 달 이었던거 같네요~
두번째 정모인데 한 일년은 활동한듯한 느낌이 ㅎㅎㅎ
8월 정모날짜는 30일(토요일)이구요 자세한 시간은
어떤 영화 볼지 결정되면 정하기로 해요~

아래 3개영화중에 하나 보려고 하는데~ 투표해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금까지의 ‘맨’들과 비교하지마라!
초-슈퍼울트라 막장히어로 탄생!
학교에서 왕따인 릭은 어느날 유전자 조작을 한 잠자리에 물리게 되면서 엄청난 ‘슈퍼울트라 파워’를 지니게 된다. 손에 돋아난 돌기를 이용해 벽 짚고 브레이크 댄스를 추는가 하면, 트럭에 부딪혀도 트럭을 부셔버리는 초강력 맷집, 날아가는 총알도 잡아버리는 매트릭스 뺨치는 순발력 등 엄청난 힘을 갖게 되지만, 이런 슈퍼히어로에게도 단 하나의 약점이 있었으니, 바로 날지 못한다는 것! 주체할 수 없는 이 슈퍼울트라파워를 정의사회 구현에 쓰기로 한 릭은 직접 핸드메이드 한 쫄쫄이 스판덱스 의상을 갖춰 입고 스파이더맨과 조금(?) 비슷한 ‘슈퍼잠자리맨’ 이 되어, 늘 ‘택시를 타고’ 위험에 빠진 시민들을 구하러 다닌다.
히어로무비엔 늘 그렇듯 우리의 ‘슈퍼잠자리맨’에게도 영원한 숙적 ‘아워글래스’가 나타나 기상천외한 한판승부를 펼치게 되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17년 만에 찾아온 일생일대의 난제, 사랑!
대학에서 문학을 가르치는 로렌스(데니스 퀘이드)는 학문과 자신 밖에 모르는 별난 성격의 교수다. 어느 날 견인된 차에서 가방만이라도 빼오려고 몰래 학교 주차장 담장을 넘던 그는 자신의 덩치를 감당하지 못해 낙상사고를 당하고 병원에 입원하게 된다. 그곳에서 로렌스는 매력만점의 여의사 자넷(사라 제시카 파커)을 만나게 되는데, 그녀는 10년 전 로렌스로부터 C 학점을 받았던 제자였다. 로렌스는 공부보다 어려운 자넷과의 데이트를 시작하고, 학생과 면담하듯 시작된 연애는 로렌스의 생활에 예기치 못한 변화를 가져 오는데 …

똑똑한 얼음 공주, 못 말리는 삼촌을 만나다!
로렌스의 우수한 유전자를 그대로 물려받은 딸 바네사(엘렌 페이지)는 멘사 회원에 스탠포드 대학을 합격한 천재소녀지만 로렌스와 다를 바 없는 외톨이다. 책이 유일한 친구였던 그녀, 어느 날 그들 가족에 끼어든 철없는 삼촌 척 (토마스 헤이든 처치)과 어울리면서 책장 밖의 세상에 눈뜨기 시작 한다.
세상에서 연애가 제일 어려운 그들의 똑똑한 사랑 만들기는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접근조차 불가능한 미스터리
설명조차 두려운 현상
진실은 밝혀져야 한다!

초자연적인 현상을 믿으며 영감에 의한 수사를 하는 FBI 요원 멀더.
그리고, 이성적인 판단 하에 과학적인 분석을 고집하는 지적인 요원 스컬리.

어느 날, FBI요원이 실종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뒤이어 벌어지는 의문의 살인사건…

사건의 실체를 밝히기 위한 멀더와 스컬리의 숨가쁜 추적이 시작되고
진실에 가까워질수록 믿을 수 없는 현실만이 눈앞에 펼쳐진다.




자~ 투표 ㄲㄲㄲㄲ!!!!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